티스토리 뷰

날씨좋은 주말~ 집에만 있기 아쉬워서 부산근교 여행을 계획했어요 

캠핑은 아직 추울것 같아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울산 간절곶으로 결정해서 간절곶 근처 펜션으로 열검색!! 

깔끔하고 청결해보여서 선택한 포트334 후기 들려드릴게요~~

 

 

 

간절곶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예요~ 

걸어서도 가능은 할것 같긴한데 차로 가면5분정도 걸리는거리예요~~ ^^

 포트334는 후기를 보니 청결하다라는 평이 많아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요즘시국에 놀러가는게 편하지만은 않지만 너무 갑갑하기도 해서 이렇게 공기좋은 야외로 나오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희는 201호로 예약했어요 

2층에 2채, 3층에 2채 이렇게 총4채가 있더라구요 평수는 다 같은것 같고 가격도 같았어요~ 

기준은 4인 최대8명으로 동일했어요 기준인원을 초과하면 초과인원만큼 비용이 더 발생하고요 ^^ 

저희는 성인4명, 아이 1명이라 아이1명에 대한 추가요금을 더 지불했어요

 

숙소로 들어가자마자 가장 좋았던건 은은하게 좋은 향이 퍼지더라구요 

다른곳에서는 전혀 느껴보지 않았던 점이라 아주 좋았어요 

입구에는 전신거울과 아래에는 드라이어가 있네요~

 

 

주방도 아주 깔끔한 모습이예요 

식기류를 살펴보니 예약한 인원수에 맞게 딱 준비되어있더라구요 

그릇이 조금 모자란다고 느낄수도 있을듯 해요~ 

모자라면 더 주시니 부담없이 말씀드림되겠지요

 

 

여기 또 좋았던점이 개별테라스에 바베큐를 할수 있어서 선택했어요

 바베큐장이 따로 있어서 같이 하면 불편한데 프라이빗하면서도 야외느낌까지 나니 아주 좋았답니다 

다른곳은 아주 깔끔했는데 테라스는 야외라 그런지 바베큐를 하기전에 식탁을 물티슈로 열심히 닦아주었어요,ㅋㅋ

 

 

마음이 평온해지는 뷰예요~~ 

바다가 살짝 보이면서도 시골뷰라고 할까요??ㅎㅎ 

간절곶 근처 시골마을에 위치하고 있어서 고요하고 고즈넉하더라구요

 

 

복층으로 올라가는 울아들~~ 

아주 어린 아가들은 위험하겠지만 다큰 아이들은 상관없겠지요 ^^

 

 

욕실도 깨끗했어요~ 

주부의 입장에서 욕실 청결상태도 깐깐히 보게 되는데 물때 하나 없이 깨끗하더라구요. 

지은지 몇년은 된것 같은데 관리를 엄청 꼼꼼히 하신것 같아요 감탄!!

 

 

 

 

티비와 냉장고, 에어컨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무 걱정이 놉 ^^

 

복층에는 이렇게 잘수 있는 공간이 두군데나 있어요~~~ 

바닥도 따뜻하게 보일러 가능해서 잠잘때 아주 따끈하게 잘수 있었답니다

 

제대로 힐링하고 온 느낌이에요~~ 

간절곶 인근이라 간절곶에서 나들이하고 커피한잔하고 숙소에 들어와서 쉬고 숙소앞 바닷가 구경도 하고요 ^^

저녁에 바베큐파티까지 하고나니 갑갑했던 요즘 제대로 힐링이 되었답니다 ~!!^^

무엇보다 깨끗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포트334 였어요~~

#간절곶펜션추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