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친구랑 오랜만에 평일날 시간을 내어 데이트를 즐기려고

부산 기장으로 향했어요^^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부산 기장 카페에서 평화로운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비치다" 카페로 향하였답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하지 않았어요. 여섯, 일곱대 정도만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평화로움을 더욱 만끽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주말에는 사람들로 너무 붐벼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평일날 가는걸 추천해드려요^^

탁트인 정원같은 카페였어요.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여심을 자극하는 취향저격 인테리어 였답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서 주문을 하였어요.

부산 기장 카페 "비치다"는 다양한 음료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와 남자친구는 키위에이드와 망고요거트 스무디를 주문하였답니다.

카페 배치도도 자세히 잘 나와있어 배치도를 보고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이리저리 둘러보았답니다.




예쁜 소품들로 카페 내부가 꾸며져있었는데요.

정말이지 아늑하고 세심하게 잘 꾸며진 공간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부산 기장 카페 "비치다"

평일에 오면 아늑한 공간에 여자들끼리 도란도란 수다떨기 딱 좋은 공간이었어요.





주문한 음료를 들고 저희는 날이 좋아 야외에 자리를 잡기로 했답니다.

와~ 이건 뭔가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커플끼리 나란히 앉아 인생샷 남기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주말에는 서로 찍겠다고 줄을 서있겠죠ㅠㅠ

하지만 저희는 평일이라 다행히 주변사람 전혀 신경쓰지 않고 마음껏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부산 기장 카페 "비치다"는 실외도 두 공간으로 나눠져있었어요.

일층에는 넓은 정원에 의자가 비치되어 있었고

한켠에 마련된 2층으로 올라오면 위 사진과 같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이곳에 자리를 잡고 앉아 주문한 음료를 마시며 수다를 떨었답니다.




와 대박!!! 음료 정말이지 동공확장이 저절로 될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저 망고요거트스무디는 여태까지 먹어본 망고음료와는 비교도 안될 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완전 강추!!!

경치도 좋고 다 좋았지만 망고요거트 스무디 꼭 먹어보아야할 인생음료로 등극했답니다!ㅎㅎ


각박한 일상에 지쳐 여유롭운 마음에 힐링이 필요한 분들에게

강추해드리고 싶은 부산 기장 카페 "비치다!!!"

차가 없으면 찾아가기 불편하다는 점만 빼고는 정말 추천해 드리고싶은 카페랍니당^^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